마사지 치료사가 연습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마사지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

너무 자주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 고객의 관점에서 세션이 어떤 느낌인지 잊습니다. 대기실에서 잡지를 돌리고, 간식과 물을 제공하고, 고객의 음악 취향을 추적하는 것과 같은 작은 일을 함으로써 한 번만 오는 고객과 한 번 만난 고객을 위해 신선하고 흥미로운 진료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자신만의 마사지 연습을 하고 있거나 스파 또는 기타 전문적인 환경에서 직원으로 일하고 있든 관계없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할 때마다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하는 것이 게스트 게시에 중요합니다. 너무 자주 마사지 치료사는 고객의 관점에서 세션이 어떤 느낌인지 잊습니다. 이러한 팁은 한 번만 방문하는 고객과 일주일에 한 번 만나는 고객을 위해 진료를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물론 보완적인 것으로 일관되고 양질의 마사지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고객은 항상 마사지 치료사에 의해 변함없이 좋은 서비스, 적시성 및 전문성으로 대우 받아야 합니다.

리셉션 / 대기실 공간

고객이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느껴야 할 것은 귀하의 진료에 환영받는 느낌입니다. 당신이나 접수원은 그들을 체크인하고 오피 추천 마실 것을 제공해야 하며, 당신이 즉시 그들을 만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마사지가 끝날 때까지 고객에게 대기실의 자리를 제공해야 합니다. 클라이언트는 대기실에서 편안해야 하지만 대기실은 클라이언트를 볼 시간이 있을 때까지 클라이언트를 “잡아두는” 장소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마사지 치료사는 대기실이 고객이 세션 전에 긴장을 풀 수 있는 조용한 장소인지 확인해야 하지만 결코 고객이 오랜 시간 동안 거기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클라이언트가 마사지 전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대기실에 신선한 물과 유리잔을 테이블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종종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또는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에 갇힌 후 마사지를 받으러 오며, 그래놀라 바 또는 과일과 같은 작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는 것도 마사지 전에 배고픈 클라이언트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합한 다양한 가족 친화적 잡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마사지를 기다리는 동안 고객이 매주 같은 내용을 읽지 않도록 잡지를 자주 회전시키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