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목표 설정

“마사지는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나요?” 이것은 내가 스튜디오에서 자주 듣는 질문 중 하나인데 대답할 때 숨이 차고 시간이 없는 느낌이 듭니다. 이제 저는 “당신이 원할 때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마다”라고 대답할 수 있지만, 그것이 질문에 완전히 대답하지는 않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일주일에 두 번, 한 달에 한 번이라고 해도 별 의미가 없습니다. 이유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마사지를 받아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고 긴장된 근육(스트레스)으로 인한 통증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목표는 더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생성하고 유지하기 위해 전반적인 건강 및 웰빙 루틴에 맞거나 굳어질 때 일정에 임의의 마사지 세션을 연결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저명한 마사지 저자인 Sandy Fritz에 따르면 사람들이 마사지 및 바디워크 서비스를 찾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이 이유가 결정되면 현재 및 향후 세션에 대한 목표 및 치료 프로토콜을 설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사람들이 마사지 및 바디워크 서비스를 찾는 세 가지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완화 치료

상태 관리

치료적 변화

완화 치료

완화 마사지라는 용어는 실제로 두 가지 매우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애지중지” 마사지와 상호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호스피스에 있거나 만성 쇠약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의미합니다. 두 가지 매우 다른 상황이지만 마사지 목표를 설정하는 접근 방식은 거의 동일합니다.

완화하다(palliate)라는 동사는 고통을 줄인다는 뜻입니다. 만족스러운 마사지의 경우 목표는 결혼이나 생일과 같은 삶의 특정 상황이나 사건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긴장을 일시적으로 완화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휴가 중이거나 마사지를 선물로 받았다는 이유로 1년에 한 번 마사지 치료사를 방문하여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스피스에 있는 사람과 만성 쇠약 질병을 경험하는 사람의 경우, 완화 마사지 치료는 이러한 경험에 수반되는 스트레스와 긴장에서 동일한 일시적 완화를 제공합니다. 마사지는 상태에 대한 치료법을 제공하지 않으며 상태를 늦출 수 없습니다. 고통을 줄이고 환자를 가능한 한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치료가 제공됩니다.

한 번의 마사지 세션을 통해 개인의 상태에 일시적 또는 영구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것은 어렵습니다(예: 연간 사치품으로 마사지를 원하는 사람들). 만성 쇠약 질환의 진행을 역전시키는 것도 마찬가지로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 세션의 목표는 전체적인 온전함과 행복감을 만들고 관련된 통증과 스트레스의 강도를 줄이는 것입니다.

상태 관리

상태 관리는 마사지 요법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관리되는 기본 조건은 스트레스입니다. 예를 들어 정규직으로 일하고 가족이 있으며 최근에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수업을 듣기 시작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매주 마사지를 받을 시간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여전히 몇 달에 한 번씩 마사지 치료사를 방문하여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삶의 스트레스 상황은 변하지 않습니다. 영등포출장마사지 1~2개월에 한 번씩 마사지를 받으면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유지 관리 프로그램과 같은 상태 관리를 생각하십시오. 몇 달에 한 번씩 오일을 교체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오일을 교환하지 마십시오(또는 스트레스로부터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러면 자동차의 다른 부품이 고장나기 시작합니다.

상태 관리 접근법은 척추 측만증과 같은 근골격계 상태에서도 잘 작동하며, 마사지는 척추의 비정상적인 만곡으로 인한 통증과 경직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사지는 잘못 정렬된 뼈로 인해 지속적으로 긴장된 과로한 근육에 일시적인 완화를 제공합니다. 척추측만증은 다양한 형태의 의료를 통해 치료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마사지는 치료 과정 전반에 걸쳐 이 상태의 통증과 스트레스를 관리합니다. 이 상태는 치료할 수 있으며 마사지는 악화되기 전에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적 변화

마사지 트리트먼트에 대한 이러한 접근 방식은 신체 전체 또는 일부의 상태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치료적 변화를 일으키도록 설계된 세션은 자주 세션을 서로 가깝게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자원 지출(예: 시간, 돈 및 라이프스타일 변경)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변화를 경험하기 전에 만성 질환에 대해 몇 달 동안 일주일에 1-4회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6개월 이상 정기적으로 경증에서 중등도의 요통을 경험한 사람입니다. 상태가 오래 지속될수록 정기적인 마사지 치료가 필요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마사지는 경험하는 통증의 양을 변화시키고 유연성을 증가시킵니다.

“마사지는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나요?” 이것은 내가 스튜디오에서 자주 듣는 질문 중 하나인데 대답할 때 숨이 차고 시간이 없는 느낌이 듭니다. 이제 저는 “당신이 원할 때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마다”라고 대답할 수 있지만, 그것이 질문에 완전히 대답하지는 않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일주일에 두 번, 한 달에 한 번이라고 해도 별 의미가 없습니다. 이유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